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부산면, 카페가 있는 민원실 운영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흥군 부산면, 카페가 있는 민원실 운영 장흥군 부산면(면장 김승태)은 이달부터 민원실에서 '365스마일 건강드림 카페’운영을 시작했다.
AD


"부산면사무소 민원실에 '365스마일 건강드림 카페’운영"
"친절고 미소로 민원 서비스 제공, 동네 사랑방 같은 민원실 운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부산면(면장 김승태)은 이달부터 민원실에서 '365스마일 건강드림 카페’운영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면사무소를 찾아오는 민원인에게 새로운 분위기, 무한감동 서비스를 제공코자 마련된 건강드림 카페는 직원 상조회가 주관하고 번영회와 이장자치회 등 사회단체가 후원한다.

사무실 한쪽에 마련된 카페 공간에는 민원인을 위한 오미자, 헛개, 한방차 등의 차들이 상시 비치되어있다.


면에서는 필요한 민원에 대해 친절과 미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네 사랑방 같은 민원실을 운영코자 자체 시책으로 선정해 추진하고 있다.


이날 민원실을 찾은 한 주민은 “웃으며 반겨주는 것도 고마운데, 맛있는 차까지 챙겨주니 정말 고맙다”고 말했다.


김승태 부산면장은 “앞으로도 친절행정을 위한 다양한 시책 추진은 물론 어머니 품같은 장흥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