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안소미 "고백받은 연예인 3명 넘어…한 명은 내가 차" 누구?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안소미 "고백받은 연예인 3명 넘어…한 명은 내가 차" 누구? 안소미. 사진=쇼타임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안소미가 '복면가왕'에서 청사초롱으로 밝혀져 화제인 가운데, 그가 연예인에게 대시받은 사연을 언급한 것이 재조명 받고 있다.

안소미는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자신에게 고백한 남자 연예인이 세 명은 넘는다는 안소미의 말에 DJ 김영철이 "고백한 사람이 다 개그맨이냐"고 질문하자 그건 아니라고 답하면서 "개그맨도 있고 가수, 운동선수 등 다양하게 고백을 받았다"며 "그 중 한 분과는 썸까지는 탔는데 몇 번 만나보니 좋은 사람이 아닌 것 같아서 내가 찼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김영철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여자 연예인이 있다며 "예쁜 여성을 좋아할 것 같은데, 천이슬씨도 예쁘지 않냐"고 묻자 김영철은 "그 분의 예전 남자는 나랑 닮은 후배 아니냐"고 따져 스튜디오 현장을 폭소케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