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을 맞아 KB국민카드와 함게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국민 유니온페이 카드 및 KB국민 유니온페이 퀵패스(QuickPass) 카드를 발급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카드에 따라 총 2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해외 직구족을 위한 해외 결제 캐시백 프로모션이다. KB국민 유니온페이 카드로 해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2월31일까지 미화 기준 100달러 이상 해외 결제 시 10%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고,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적용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KB국민 유니온페이 퀵패스 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유니온페이 퀵패스 카드는 LG U+ 통신사를 이용하는 KB국민카드 전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하며, 내년 1월15일까지 해당 카드 발급 후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맥프로, LG 워치 어베인, 캐시백 제공 등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퀵패스 카드를 발급받은 유니온페이 회원은 홍콩 및 마카오를 포함한 중국 지역, 그 외 대만, 싱가포르, 호주 등 약 600여 만대의 단말기에서 쉽고 편리하게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그 외 고객센터(1588-1688)와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년 1월22일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