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임재범-태연, '사랑보다 깊은 상처' 발표…'가을 감성 자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임재범-태연, '사랑보다 깊은 상처' 발표…'가을 감성 자극' 임재범 태연 '사랑보다 깊은 상처' 커버. 사진= 쇼플레이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전드' 가수 임재범과 소녀시대 태연이 콜라보한 '사랑보다 깊은 상처'가 공개됐다.

임재범과 태연은 10일 정오,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사랑보다 깊은 상처' 를 19년만에 재해석해 발표했다.


1997년 박정현과의 듀엣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 곡을 원곡 가수인 임재범과 신세대 감성 보컬의 아이콘인 태연이 만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곡으로 재탄생해 관심을 모았다.

이 곡은 공개된 지 2시간이 지난 오후 2시 현재, 올레뮤직과 소리바다 1위, 엠넷 2위, 지니 4위, 벅스 6위 등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이 곡을 19년만에 다시 부른 임재범은 특유의 야성은 절제하되 감성의 깊이를 더했으며, 새로운 듀엣 파트너인 태연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색을 유지하면서도 가요계 레전드 임재범과 무리 없이 호흡했다.


한편 임재범은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아 9월~10월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오는 10월 30일, 31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10개 도시 전국 투어를 갖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