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국제약, 오늘부터 입술보호제 '마데코밤'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국제약은 마데카솔 식물 성분이 함유된 입술보호제 마데코밤의 직장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이날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마데카솔 브랜드 사이트(www.madecassol.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팀에 촉촉한 립밤이 필요한 이유'에 대한 사연을 사진과 함께 첨부하면 된다.

응모팀 중 100팀을 선정해 사진의 인원수 만큼 입술보호제 마데코밤(Madecobalm)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내내 사무실에서 난방기 등에 의해 건조해진 직장인의 입술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이번 기회를 통해 회사 동료들과의 유쾌한 추억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마데코밤은 고급화장품 재생라인에 많이 사용되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라는 식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내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해 탄력강화와 보습, 피부재생, 주름개선, 자외선(UV) 차단 역할까지 해 주는 입술보호제이다. 이 성분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의 주성분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