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 '스물' 예고편 공개, "김우빈·이준호·강하늘 완벽하게 망가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영화 '스물' 예고편 공개, "김우빈·이준호·강하늘 완벽하게 망가진다" 영화 '스물' / 사진= 영화 '스물' 예고편 영상 캡쳐
AD


영화 '스물' 예고편 공개, "김우빈·이준호·강하늘 완벽하게 망가진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우빈과 강하늘, 그룹 2PM 준호가 영화 '스물'에서 주연을 맡으며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스물' 측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동영상 채널을 통해 '스물'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물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세 친구의 찬란하게 유치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상속자들'과 영화 '기술자들'에서 세련된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배우 김우빈이 영화 '스물'에서는 완벽히 망가진다.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 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물 '스물'은 스무 살 동갑내기인 세 친구의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스물'은 2012년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로 제 38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은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오는 3월 개봉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