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감독 사로잡은 다니엘 헤니 목소리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감독 사로잡은 다니엘 헤니 목소리 다니엘 헤니
AD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감독 사로잡은 다니엘 헤니 목소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의 돈 홀 감독이 다니엘 헤니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했다.


14일 진행된 애니메이션 '빅 히어로' 내한 기자회견에 돈 홀 감독, 프로듀서 로이 콘리, 김상진 캐릭터 디자인 수퍼바이저와 극 중 테디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배우 다니엘 헤니가 참석했다.

이날 돈 홀 감독은 다니엘 헤니에 대해 "한국의 톱스타라는 건 알고 있었고 오디션에서 첫 대사를 하자마자 감동이었다. 적합한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따뜻함과 감동이 있다"고 극찬했다.


이어 "'빅 히어로'의 성공을 위해 테디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심장이기 때문에 따뜻한 감동, 유머 감각이 살아 있어야 하는데 그걸 잘 살렸다고 생각한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빅 히어로'는 천재 공학도 형제 테디와 히로가 만든 힐링로봇 베이맥스가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빅히어로'는 애니메이션의 명가 디즈니와 마블 코믹스의 합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국내 개봉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