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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그룹,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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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그룹,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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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그룹이 28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기업부문 소셜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를 기초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잘하는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국경제인연합회 등이 후원했다.


이번 시상은 1200여개 기업과 860여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내부·고객·전문가·운영성 평가 등 총 4단계와 심의위원회 검증을 거쳤다.


이랜드그룹은 한류 문화 컨텐츠로 이루어진 신사업 '와팝' 공연의 글로벌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웨이보, 웨이신, 유쿠 등에 SNS 다채널 전략을 실행, 글로벌 SNS 소통경영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을 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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