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결 세계판' 택연 "귀귀와 진짜 연애하고 싶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우결 세계판' 택연 "귀귀와 진짜 연애하고 싶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그룹 2PM 택연이 귀귀(오영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택연은 오는 12일 일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 6회에서 귀귀(오영결)에 대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촬영 현장에는 유부남 선배 광희부터 2AM 슬옹, 엠블랙의 지오 등 택연의 친구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줬다.

특히 지오는 “현재는 가상결혼을 하고 있지만 진짜 연애를 하고 싶냐”는 질문을 했고 동시에 대답하기로 한 이들 커플 중 택연은 “예스”라고 말하고 귀귀는 “노”라고 대답해서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에 귀귀는 “택연이 예스라고 대답할지 몰랐다. 서로 다른 생활을 하고 다른 나라에 살고 있어서 아니라고 대답했는데 오늘 처음으로 택연이 실망한 모습을 봤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택연은 “같이 시간을 보내면서 새로운 추억도 만들고 같이 지내면서 좋게 이끌어 가고 있는 것 같은데 귀귀는 우리의 관계를 끝나는 관계로 보는 것 같다” 며 “만약에 귀귀가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로 생각하는 것이면 나는 어떻게 해야하나” 라고 섭섭한 마음을 전했다.


'우결 세계판'은 각기 다른 문화권의 미혼 남녀 스타가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 간의 교류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2PM 택연과 대만 출신 아이돌 오영결, FT아일랜드 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의 결혼 생활을 다룬다.


MBC에브리원 '우결 세계판' 5회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대만, 인도 호주 등 총 21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으며 오는 12일 일요일 오후 11시 3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