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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대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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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대거 출시 청포도모히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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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카페베네는 올 여름식음료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여름 신메뉴를 대거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 여름 신제품는 최근 인기과일로 급부상하고 있는 청포도를 스무디와 모히토에 접목한 2종과, 쫄깃한 식감으로 젋은층에게 사랑받는 버블티 2종, 이색적인 카페라떼 등 음료 5종과 최근 선보인 카페베네의 여름 대표 제품인 빙수 3종을 더해 총 8종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청포도스무디는 신선한 청포도를 그대로 갈아 상큼한 연두빛을 띄는 것은 물론, 과일 본연의 새콤달콤함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메뉴다. 청포도모히토는 청포도의 과육이 느껴지는 베이스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800원, 6300원이며, 라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깊고 부드러운 홍차와 탱글탱글한 버블의 조화로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돋보이는 밀크버블티와, 연보라색을 띄는 열대지방 식물인 타로의 크리미함과 달콤함이 만난 타로버블티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버블티에 첨가되는 타피오카펄은 저칼로리, 무지방 재료로, 섬유질과 비타민C가 함유된 열대식물 카사바로 만들어져, 여름철 몸매관리에 민감한 여성고객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800원이며, 라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여기에, 여름을 겨냥한 이색 커피 메뉴도 개발됐다. 카페썸머라떼는 유럽, 일본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로트라는 커피를 카페베네 스타일로 재해석한 것으로, 진한 커피 위에 부드럽고 달콤한 젤라또를 띄운 것이 특징이다. 젤라또와 카페라떼가 만나면서 마치 아이스크림 거품을 먹는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가격은 5800원이며 레귤러 사이즈로 제공된다.


한편, 여름 음료와 함께 카페베네는 새로운 빙수 3종도 선보였다. 올해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과일과 쿠키를 빙수 재료로 사용했다. 베리류와 망고 등 다양한 과일을 요거트 젤라또과 결합한 요거베리굿빙수, 망고빙수와 초코쿠키와 빙수를 접목한 쿠키앤크림빙수로 풍부한 원재료로 맛을 살리고, 시각적인 요소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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