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탐앤탐스는 간식거리 또는 식사대용으로도 좋은 프레즐 신메뉴 '크랩프레즐'과 '라이스프레즐'등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크랩프레즐과 라이스프레즐은 새롭고 독특한 재료를 사용해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크랩프레즐은 쫄깃한 게살과 진한 갈릭 디핑소스, 고소한 체다치즈를 듬뿍 넣어 다양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이스프레즐은 사천 볶음밥을 프레즐 도우에 얹고 할라피뇨,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으로 식사 대신 먹기에도 손색이 없다. 두 가지 프레즐 모두 단품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음료·소스와 함께 세트메뉴로도 구매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크랩·라이스프레즐 먹고 SONY NEX-3N 받자!’ 이벤트는 탐앤탐스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회원 가입만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000명 이상에게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2명)에게는 SONY NEX-3N 카메라, 2등(5명)에게는 커플사진 촬영권, 3등(30명)에게는 뮤지컬 잭더리퍼 입장권 2매를 선물한다. 또 4등(50명)에게는 로트리 화장품 세트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구김스 플라이 날개캡, 스토리세븐 포토북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응모는 4월 26일부터 5월 24일까지 가능하며 5월 31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