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정우-최시원' 대박 나더니 타는 수입차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하정우-최시원' 대박 나더니 타는 수입차가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배우 하정우와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을 아우디 코리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4일 밝혔다.

강인한 남성적 매력과 지적인 이미지로 수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하정우는 지난 연말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비롯해 피어선 영상 페스티벌 최고 남자배우상,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프로듀서스 초이스 등을 수상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은 드라마와 영화, 광고, 공연무대를 넘나들며 글로벌 한류 스타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특히 아시아를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300만 명이 넘는 트위터 팔로워를 확보해 한국인 최다 팔로워 보유 기록을 갖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하정우와 최시원은 앞으로 1년간 아우디의 공식 행사 참석 등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기간 동안 하정우는 고품격 고효율 고성능 스포츠 세단 아우디 S8을, 최시원은 아이언맨의 애마로 등장했던 고성능 스포츠카 아우디 R8 스파이더를 전용 차량으로 사용하게 된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하정우씨와 최시원씨는 지적이며 세련된 이미지와 탁월한 연기력, 뛰어난 예술적 감성을 가지고 있는 인물들”이라며 “다이내믹 프레스티지 브랜드 아우디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