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옥션이 소니(SONY) 40인치 LED 3D TV를 반값에 판매한다.
3일 옥션은 올킬TV 시리즈 일환으로 4일 오전 10시부터 '소니(SONY)LED 3D TV' 40인치를 79만9000원에 선착순 30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킬TV는 기존 중소업체 제품에서 벗어나, 누구나 갖고 싶었던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옥션은 140만원대에 출시됐던 제품으로 현재 옥션에서 100만원대에 판매중인 제품이다.
'올킬 소니 40형 LED 3D TV'는 소니제품 특유의 초고화질 영상과 최고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인터넷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라비아 위젯은 물론 HDMI 단자 4개, USB2.0 단자 2개 등 뛰어난 확장성을 자랑한다.
옥션은 이번 올킬 소니TV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3D안경 2개를 함께 증정하고, 무료 배송(택배) 해택을 제공한다. 전국 소니코리아 고객센터(1588-0911)를 통해 구매 후 1년간 사후서비스(A/S)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정재명 옥션 가전실 상무는 "이번 옥션에서 선보이는 올킬 TV를 통해 고가의 대형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40형 고사양 TV를 저렴한 가격, 최고의 서비스가 함께 제공돼 고물가 속 대형가전 구매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들의 효도 선물로도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