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가 제주항공과 함께 국내외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11번가 패션&리빙 백화점, 가을 하늘을 날다'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가격보단 품질을 우선시하는 중장년층의 소비패턴에 부합하는 오픈마켓 형 백화점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프로모션으로 '일상생활에 지친 소비자에게 휴가를 선물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의 종류에 따라 경품으로 제공되는 항공권은 제주항공권과 일본, 태국, 필리핀, 홍콩 등 11개 노선의 국제항공권이 있다. 소비자는 자신이 원하는 항공권이 걸린 이벤트에 참여 하면 된다.
패션&리빙 백화점, 제주항공 관련 3개의 퀴즈를 풀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20만원 상당의 제주 왕복 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6명, 총 90명에게 1인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바로 다음 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해외항공권 경품 이벤트는 11번가 내 패션백화점과 리빙백화점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노선에 응모하면 된다. 11개 노선 별 가장 많은 구매 건수를 기록한 11명의 '구매왕'에게 가고 싶은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해당 항공권이 주어진다.
최대 80만원 상당의 해외 왕복 항공권은 2012년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11일 이벤트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패션&리빙 백화점 F/W 오픈기념 특가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폴로보이즈 네온후드티는 5만7,830원으로 약 40%싸게 판매한다. 이미 3만원에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리안뉴욕의 모혼방 스커트는 2만4,660원으로 정가보다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바꿀 엄두가 안 났던 145만원대 리바트의 트루빌 4인 가죽쇼파세트(오토만 포함)는 대폭 할인 된 가격인 98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여행시 놓칠 수 없는 여행지 별 패션 스타일링 추천 상품과 여행의 길잡이가 되어주는 추천도서까지 저렴한 가격에 내놨다.
이벤트 기간 내 SNS를 통해 주변의 친구나 지인에게 이벤트를 가장 많이 홍보한 111명의 고객에게 패션&리빙백화점 제품을 11%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1번가 관계자는 "패션&리빙 백화점의 오픈을 기념하는 동시에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패션&리빙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해외 여행의 행운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