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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기온 영하..홈쇼핑은 벌써 월동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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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수도권 일부 지역의 아침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홈쇼핑에서도 겨울 상품 판매가 급증했다.


18일 GS샵은 15일부터 사흘간 가을·겨울 상품의 판매가 전주와 비교해 10% 이상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겨울의류와 겨울 침구세트 등의 판매가 크게 증가한 것.

GS샵은 쌀쌀해진 바람을 막아줄 겨울 코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15일 방송된 ‘LONE W. 메리노 울블레이져 코트’(12만8000원)는 40분 방송에 모두 5000벌이 팔려나갔고, ‘까사온 컬러번아웃 극세사 침구세트’(퀸사이즈·16만9000원)는 60분 동안 4000장이 넘게 주문됐다고 전했다.


또 올해에만 100억원 넘게 팔리며 겨울철 대표 인기상품으로 떠오른 일월 카페트매트 ‘더 마루’는 16일 하루동안 3000장 이상 판매되는 등 홈쇼핑에서 겨울 상품이 인기를 모았다.


이처럼 겨울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GS샵은 발 빠르게 월동상품 편성을 늘리고 있다. GS샵은 18일 ‘진도 끌레베 후드 밍크코트’(169만9000원)를 시작으로 ‘일월 더마루’, ‘까사미아 까사온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을 편성해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장규훈 GS샵 상품기획팀 과장은 “가을이 짧아지고, 올해 겨울도 한파가 몰려올 것으로 예상되면서 작년 대비 열흘 정도 빠르게 월동준비상품 주문이 급증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날씨와 고객의 니즈(needs)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들을 편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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