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김범수: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 출연중인 김범수가 군복무 시절 부른 군가가 있다. 김범수의 팬 카페에 올려진 이 군가는 김범수가 군대에 있을 당시 ‘강한친구 대한육국’이란 군가를 재편곡해 부른 것으로, 김범수의 군 시절 사진도 함께 볼 수 있다. 김범수의 ‘강한 친구 대한 육군’ 군가를 듣고 싶다면 클릭. 그리고 김범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를 클릭.
<#10_LINE#>
김희철: "담비가 얼마나 자전거를 태웠는지 내 집인데 내 지문이 안 먹힌다. 손담비는 악마다“
- 30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트위터에 올린 글. 김희철은 가수 손담비와 함께 자전거를 탔음을 밝히며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김희철은 자신을 두 시간 동안 자전거 타게 만든 손담비를 ‘악마’라고 표현하기도. 손담비는 “난 하나도 안 힘들었다 체력이 미쳤나봐!”라고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남기며, 김희철을 ‘저질 체력’이라 표현했다.
<#10_LINE#>
이보영, 배종옥: MBC <애정 만만세>에 모녀로 출연하는 이보영과 배종옥의 현장 촬영사진이 공개됐다. <애정 만만세>는 지난 11일, 괌에서 모녀가 오붓한 시간을 갖는 장면을 촬영했다. 특히 이보영은 “평소 존경하는 배종옥 선배와 함께 호흡을 맞추게 돼 영광이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애정 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재미(이보영)가 현실을 극복하는 얘기를 담은 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진이한 등이 출연한다. MBC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