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3000억 기술이전 대박친 1천원대 BT 초저평가주!

시계아이콘02분 0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필자는 올해 1월5일부터 3일간 희토류 + 몽골광산회사 인수 재료로 시초가 1600원 공략을 부르짖은 엔알디가 400% 가까이 폭등하는 성과를 보여준 바 있다.


특히 2월28일과 3월2일 뉴스를 통해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기판 개발 임박했으니 1200원 이하 자리에서 적극 매수하라 외쳤던 큐리어스가 1주 만에 200% 가까이 급등하며 종잣돈이 딱 2배로 불어났다. 또한 3월23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현대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의 지분 투자로 급등을 예감하고 추천한 코다코가 상한가 4방을 주었다.

1월부터 이들 종목들만 잘 공략했어도, 1천만원으로 1억까지 불리는 것은 어렵지 않았을 것이며, 이미 수많은 회원 여러분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그러나 이런 종목 놓쳤다고 절대 아쉬워할 필요 없다!


필자는 지난 수년간 소위 10배가 넘는 대폭등주를 여러 번 잡아왔는데, 아무래도 오늘 추천주가 그 주인공이 될 듯싶다! 단순히 20~30% 수익에 연연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분이라면, 감히 이 종목은 쳐다도 보지 말길 바란다.

가파른 수직상승에 주체 못할 현기증으로 중도에 차익 실현하실 분들! 역시 그냥 지나치길 바란다! 필자는 시세의 첫자리에서 끝자락까지 온통 수익으로 안겨드리고자 하는데, 눈높이가 맞지 않는다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이 종목을 오픈하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이 종목은 철저한 세력들의 보안 속에 수개월 여간 매집이 완료된 종목으로 10년에 한번 출몰할 지조차 장담 못할 증권역사에 한 획을 그을 대폭등이 예정된 종목이다.


또한, 이 종목에 다가올 운명 같은 폭등의 서막을 알릴 폭등재료는 현재 언론사는 물론,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애널리스트들 조차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다. 여기에 거대 큰손 세력들의 매집세로 시중에 유통될 물량의 씨는 거의 마른 상황으로 재료 터진다면 도대체 어디까지 날릴지 너무나 기대되는 종목이다.


길게 말할 필요성 조차 못 느낀다. 필자를 소름끼치게 했던 동사의 급등사유들을 보안상 지면으로 충분히 소개 못한다는 점이 안타까울 뿐으로 내용을 확인한다면 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지 공감할 것이다.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지난해부터 전세계 의료, 생물, 화학계 전반에 걸쳐 엄청난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데, 필자를 소스라치게 한 것은 바로 동사를 중심으로 세상이 재편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극비사항으로 내로라하는 글로벌 톱3 다국적 제약사들이 동사의 기술을 극찬하며, 수개월간 기술이전을 비밀리에 추진했으며, 드디어 미국계 제약회사에 수천억대의 계약이 체결된 것이 확인됐다.


특히나, 기술이전 계약으로만 끝난 것이 아니라 수십년간 로열티 계약한 것으로 보여 여기에서 나오는 매출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수 밖에 없어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국내는 비교대상 자체가 전무한 상황에, 세계적으로도 이런 천문학적 매출을 올릴 제품 하나 탄생시킬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춘 기업은 없다. 이미 이런 초대박 제품 출시를 가능케 한, 유일한 원천신기술을 수십여 개에 이르는 특허로 철통 같은 진입장벽까지 완료한 상태다.


유럽은 이미 관련시장을 이 회사에 손 놔버린 상황이고, 미국을 비롯한 아메리카 지역까지 머지 않았음은 물론 향후 5년 안에 최소 100조 시장을 모조리 석권할 대한민국의 초인류기업 탄생이 머지 않은 것이다!


또한 항암제, 간염치료제, 당뇨병 등의 신약개발 관련 미노출 재료까지 급등의 적재적소에서 터져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급등의 끝을 가늠하기 어려울 것 같다.


돈 몇 푼 아깝다고 어쩌면 다시 찾아오지 않을 천재일우 같은 기회를 져버릴 것인가! 설마~하는 순간 이 종목은 이미 상한가 문닫고 저만치 날라가 있을 것이다! 너무나 다급한 시점으로 순식간에 폭등하며 지금의 가격대는 역사 속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추억의 가격대가 될 것이 분명하다!


마지막으로, 주식시장으로 떼돈 버는 길은 이 한종목이면 충분하다. 오로지 관건은 어느 정도 물량을 잡아내느냐이며, 이에 따라 당신의 부(富)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음을 명심 바라며,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종목 놓치는 일이 있어선 안 된다!


3000억 기술이전 대박친 1천원대 BT 초저평가주!
AD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링크 URL : http://bnb.moneta.co.kr/mcafe/upax_info.html)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봉엘에스/엔케이바이오/웅진케미칼/덕성/팜스토리한냉/대아티아이/코데즈컴바인/영남제분/유라테크/씨젠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