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 BI '홈씨씨인테리어'로 변경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KCC(대표 정몽익)는 자사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HomeCC)가 '홈씨씨인테리어(HomeCC인테리어)'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하고 본격 마케팅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홈씨씨는 '집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창조한다'는 의미로, 올해부터 인테리어와의 연관성을 강화하기 위해 홈씨씨에 인테리어를 결합한 새로운 BI로 리뉴얼해 시장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일단 1분기 중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오는 2월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도 참가한다. KCC는 지난 2007년부터 홈씨씨 브랜드로 인테리어 시장에 뛰어들었으며 목포에 홈씨씨 1호점, 2010년에 인천에 2호점을 출점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에 나섰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