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원봉,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규 렌털 고객 대상 루헨스앳홈 제품 증정

원봉,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 프로모션 원봉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원봉은 루헨스 얼음정수기 '아이스케어'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앞두고 '루헨스앳홈'이란 콘셉트로 마련됐다. 오는 29일까지 아이스케어(모델명 WHP-2500)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의무사용기간 36개월 계약시 '루헨스앳홈워터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루헨스앳홈워터케어는 비타민 샤워기, 주방 정수 필터 2종 등 11만원 상당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원봉은 의무사용기간 48개월 렌털 계약 고객에게 루헨스 전해수기를 포함한 17만원 상당의 '루헨스앳홈살균케어' 제품을 증정한다.



원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집의 의미를 되새기는 루헨스앳홈을 주제로 더욱 많은 루헨스 제품을 가정에서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추석을 앞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얼음정수기 렌털 시 선물용은 물론 가정 내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해 어려운 시기 고객의 부담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