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갓생폭탄맥주 출시…“소맥러 위한 모디슈머 상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25, 갓생폭탄맥주 출시…“소맥러 위한 모디슈머 상품” 편의점 GS25에서 모델이 갓생폭탄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25일부터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전국 매장에서 갓생폭탄맥주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갓생폭탄맥주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소맥 제조 최적의 레시피로 알려진 ‘소주 3분의 1잔과 맥주 2분의 1잔’ 비율의 맛을 잘 구현한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료를 혼합해 제품 활용법을 창조하는 소비자)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6.0도이고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현돼 소맥의 정체성도 재미있게 잘 살렸다. 해당 상품은 GS25의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직원들이 자신들만의 ‘인생템’을 기획하고 싶다는 취지로 모여 출범한 ‘갓생기획 프로젝트’가 기획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한국의 대표 주류 문화로 자리 잡은 소맥 콘셉트의 주류를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MZ세대 직원들이 모여 기획했다”며 “재미까지 더한 모디슈머 맥주를 통해 코로나로 다소 위축된 일상의 즐거움을 애주가들이 특별한 소비 경험으로 극복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