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승객들의 다양한 식문화 수요에 맞춰 순수 채식 기내식 메뉴인 '양배추롤과 토마토 쿨리소스'와 '당근 라페 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양배추롤과 토마토 쿨리소스는 양배추롤·청경채·두부튀김·콩고기에 토마토 쿨리소스와 소이갈릭소스를 곁들인 메뉴다. 토마토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살렸으며 재료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당근 라페 랩은 또띠아 속에 콩고기·당근라페·샤우어크라우트·로메인을 넣고 식물성 마요네즈와 비건갈릭마요소스를 뿌려 풍미를 살렸다.
두 순수 채식 기내식은 인천 출발 유럽(파리·로마·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자그레브), 시드니, 밴쿠버 노선에서 선택할 수 있다. 23일부터 항공권 예매 시 순수 채식 여부를 선택 가능하다.
티웨이항공은 해외발 인천 도착 장거리 노선에도 '비건 콜리플라워 파스타', '두부 스크램블', '비건 타이커리', '비건 파스타 페투치네' 같은 다양한 채식 기내식을 제공한다. 노선별 자세한 메뉴 설명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은 비즈니스 세이버와 이코노미 좌석 승객 모두에게 2번의 무상 기내식이 제공된다. 시드니와 밴쿠버 노선은 비즈니스 세이버 승객은 2번, 이코노미 승객은 1번의 무상 기내식이 제공된다.
전영주 기자 ang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