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 서비스 부문 영예
프리드라이프는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 상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전후를 케어하는 '장례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장례 이후에도 '조문객 답례 감사장', '디지털 추모관', '사후 유족 케어', '유품 정리' 등 애프터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국 15곳의 직영 장례식장인 '쉴낙원'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프리드라이프는 국가장 참여 상조기업으로, 대통령 국가장과 국무총리 사회장, 국가적 재해 및 재난의 장례·추모행사 등 국가의 주요 의전에 역할을 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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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는 "8년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임직원의 헌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해 상조 업계의 성숙과 발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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