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대표 샴페인 브랜드 '포므리' 생산
롯데칠성음료가 '엘르(ELLE)'와 함께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MAJUANG ELLE CHAMPAGNE POP)'을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캐주얼하게 즐기는 정통 프랑스 샴페인'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롯데칠성음료가 기획과 판매를 담당하고 라벨 등의 패키지 디자인은 엘르 본사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캐주얼한 아트워크 이미지를 통해 톡톡 튀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프랑스의 정통 샴페인 하우스 '포므리(Pommery)'가 생산한 200㎖ 소용량 샴페인 두 병과 반복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스트로우로 구성해 와인 오프너나 잔 없이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정통 샴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다음 달 초부터 전국의 편의점에서 스마트 오더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이 와인 애호가들에게 마주앙과 프랑스 정통 샴페인을 더욱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포므리는 1836년에 시작된 프랑스의 대표적 샴페인 브랜드로 1874년에는 최초로 드라이한 맛의 샴페인을 생산했으며,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대표적인 샴페인 브랜드로 1956년에 진행된 모나코 왕 레니에 3세와 영화배우 그레이스 켈리의 결혼식 축하주로 이용되기도 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