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2일까지 접수
와디즈는 본격적인 해외 사업 확장을 앞두고, 전 직군의 핵심 인재를 모집하는 '글로벌 원정대' 채용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재는 미국, 유럽, 동남아 등 해외 파트너와 협업하며 전반적인 글로벌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얻게 된다.
모집 분야는 ▲사업(Business) ▲스태프(Staff) ▲기술(Tech) 등 전 부문으로, '오픈 포지션' 형태로 진행된다. 와디즈는 지원자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각자의 강점에 맞는 역할을 함께 찾아갈 방침이다.
지원 자격은 업무에 필요한 수준의 영어 소통 능력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한국어와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 접수는 다음 달 12일까지 와디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전형과 면접 및 인성 검사 등의 절차를 거쳐 6~7월 중 입사하게 된다.
지금 뜨는 뉴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이번 '글로벌 원정대' 채용은 와디즈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중요한 여정의 시작"이라며, "전 세계 메이커와 서포터를 연결하는 도전에 함께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