궤도·허성범 진행자로 나서
현대인 수면 문제 솔루션 제시
에이스침대가 오는 29일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에서 숙면 솔루션 토크쇼 '숙면 연구쇼'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 진행자는 에이스침대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숙면 보존의 법칙' 영상에서 활약한 인기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와 카이스트 출신의 이공계 인플루언서 '허성범'이 나선다.
행사는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수면 환경에 대한 궁금증과 일상 속 수면 문제를 겪고 있는 사연자들에 맞춤형 해법을 제시하는 '과학적 숙면 솔루션' 코너가, 2부에서는 불안과 걱정으로 불면을 겪는 사연자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감성적 솔루션' 코너가 준비돼 있다.
이에 앞서 에이스침대는 오는 1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이유로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사연을 신청받는다. 선정된 사연은 오프라인 숙면 연구쇼의 토크에 활용될 예정이다.
지금 뜨는 뉴스
회사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이 겪는 수면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어려운 침대 과학의 원리를 보다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했다.
이성민 기자 min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