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어르신들 헌신·노고 감사드립니다”… 새울원자력, 경로의 달·노인의 날 행사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서생체육공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는 경로의 달과 노인의 날을 기념해 8일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아름다운 계절, 익어가는 노년’ 행사를 지원했다.

“어르신들 헌신·노고 감사드립니다”… 새울원자력, 경로의 달·노인의 날 행사 지원 새울본부는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경로의 달 기념식을 지원했다.
AD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열린 이 날 행사는 축하 공연과 한수원 지원사업비 전달식, 네일아트·한방진료·인생 사진관 등 다양한 체험 행사로 진행해 울주 남부권 어르신 600여명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했다.


아울러 이날 울주군 서생체육공원에서 열린 ‘제28회 서생면 경로잔치 행사’에도 참여해 경품과 기념품 등을 지원하고 지역의 어르신들과 만나는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윤숭호 대외협력처장은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새울원전본부는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새울원전본부는 오는 11일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에 열리는 노인의 날 기념행사도 지원할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