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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가전 편리함 알리자…LG전자,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직접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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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 오브 서바이벌' 프라임 비디오에 12일 론칭
북미·중남미 등에 이어 국내서는 8월 말 제공

LG전자가 LG 인공지능(AI) 가전의 편리함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를 직접 제작, 아마존 산하의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에서 선보인다.


LG전자는 회사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Estate of Survival)'을 프라임 비디오에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북미와 중남미 지역 등에서는 프라임 비디오 및 LG채널을 통해, 국내에서는 8월 말부터 LG채널에서 볼 수 있다. LG채널은 LG 웹(web)OS TV에 기본 탑재하고 있는 무료 콘텐츠 플랫폼이다.

LG가전 편리함 알리자…LG전자,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직접 제작 LG전자가 LG AI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를 선보인다. 북미와 중남미 지역 등에서는 현지시간 12일부터 프라임 비디오 및 LG채널을 통해, 국내에서는 8월 말부터 LG채널에서 볼 수 있다. 사진은 LG 오리지널 콘텐츠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 포스터. [사진제공=LG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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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가전 없는 가전쇼'를 주제로 한 이색적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총 6개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리얼리티쇼에는 약 900명의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인터뷰와 심층 심리 검사 등을 통해 최종 참가자 8명이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양말 산(山)에서 양말 짝 찾기, 눈 가리고 머핀 만들기 등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텅 빈 집 안을 채울 가전과 생존에 필요한 물품 등을 획득하게 된다. 매회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생기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달러(1억3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들은 빈집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LG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하게 된다. LG 워시콤보를 획득한 참가자들이 힘든 손빨래에서 벗어나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내는 편리함을 경험하는 식이다.


참가자들은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씽큐 케어(ThinQ Care)' 서비스도 체험한다. 이 서비스는 AI 기반으로 제품 작동상태를 분석하고 고장이 예상되면 씽큐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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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텅 빈 집에 가전을 채워 나가며 LG전자 AI 가전만이 주는 차별된 편리함과 함께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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