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우빌드, 상속·증여 전문 ‘세무회계컨설팅 공감’과 업무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우빌드, 상속·증여 전문 ‘세무회계컨설팅 공감’과 업무협약 [(왼쪽부터) 세무회계컨설팅 공감 김영림 대표 세무사, 하우빌드 이승기 대표]
AD

건축 IT플랫폼 및 건설사업관리(CM) 업체인 하우빌드(대표 이승기)가 지난 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하우빌드 본사에서 세무회계컨설팅 공감(대표 세무사 김영림)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사를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복잡한 세무 문제에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고객 맞춤형 건축 세무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건물 신축을 준비 중인 고객뿐만 아니라 준공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자산 승계, 건축 관련 세무 상담을 제공하고 다양한 세무 회계 분야를 아우르는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2003년부터 맥을 이어온 하우빌드는 신축·리모델링을 희망하는 건축주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3,000여 개의 건설사를 대상으로 공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공개경쟁입찰',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현장을 관리할 수 있는 '공사관리', 건축 계획부터 준공까지 하우빌드 CM이 전담하는 '원스톱 건축' 등이 있다.



한편, 세무회계컨설팅 공감은 매출 100억 이상의 법인사업자 및 병·의원을 주요 고객으로 하여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나은행 PB사업본부 내 상속증여센터의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양도, 증여, 상속, 가업 승계에 대한 합법적이고 효과적인 절세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