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단공 "산업단지 대전환을 위한 강력한 실행력 발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24일 대구 본사에서 2024년 신년 업무보고회

한국산업단지공단은 24일 대구 본사에서 '2024년 신년 업무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상훈 이사장은 '강력한 실행과 성과창출로 역동하는 산업단지로의 대전환, DO IT 2024!'를 캐치프레이즈로 산업단지 혁신을 위해 실행하는 조직으로서의 기관 목표를 제시했다.


이 이사장은 공단의 4대 핵심가치인 '혁신·현장·협력·신뢰의 가치창출'을 바탕으로 올해 집중해야 할 3대 과제를 ▲산업단지 디지털 전환 로드맵 산업단지 마스터플랜 킬러규제 혁파를 위한 실행 및 성과창출로 정했다.


산단공 "산업단지 대전환을 위한 강력한 실행력 발휘" 한국산업단지공단 임직원이 24일 대구 본사에서 2024년 업무계획 보고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서약식 진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이날 업무보고회는 이사장 등 경영진과 본사 실장, 전국 13개 지역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종이 없는 행정의 일환인 페이퍼리스 회의로 진행됐다.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 서약식도 함께 했다.



이 이사장은 "올해는 우리나라에 산업단지가 생긴 지 60주년이 되는 해로 우리 공단과 산업단지 입주기업, 나아가 한국경제가 가지는 역사적 의미에서도 매우 특별하다"며 "이번 업무보고회에서 발표한 계획과 전략의 실행을 통해 향후 산업단지 60년을 준비하는 조직으로서 지역의 혁신 기반을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