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알찬한끼세트' 고물가 속 누적 판매량 80만개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12일 알찬한끼세트 2탄 출시

편의점 GS25가 지난 10월 25일 선보인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가 김밥 카테고리에서 최단기간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는 GS25가 고물가 시대 가성비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출시한 상품이다. 도시락 용기에 담긴 주먹밥, 김밥 등을 3000원이 안 되는 가격에 맛볼 수 있다.


GS25 '알찬한끼세트' 고물가 속 누적 판매량 80만개 돌파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 [사진제공=GS리테일]
AD

GS25는 12일 매운맛과 감칠맛을 한층 더한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 2탄도 출시한다. 1탄의 주요 구매 데이터 및 고객 성향을 바탕으로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가격은 1탄과 동일한 2700원이며 불닭참치마요주먹밥, 간장참치마요주먹밥, 비엔나김밥, 메추리알 등으로 메뉴가 구성됐다.



GS리테일 관계자는 "13년 이상 주먹밥, 도시락 등을 연구하며 얻은 노하우가 집대성된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고물가가 지속되는 가운데 GS25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