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은행, 첫 거래 고객 우대 입출금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광주은행이 첫 거래 고객에 조건 없는 수수료 면제와 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 ‘365파킹통장’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광주은행, 첫 거래 고객 우대 입출금상품 출시
AD

‘365파킹통장’은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별도 조건 없이 잔액 구간별로 금리가 차등 적용된다.


가입일 이전 6개월 동안 광주은행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보유 이력이 없는 만 17세 이상 실명의 개인(내국인, 1인 1계좌)를 가입 대상으로 하며, 총 2만좌 한도로 판매해 한도 소진 시 판매 종료될 수 있다.


1000만원 이하 금액에는 연 3.00%, 1000만원 초과 1억원 이하 금액에는 연 2.00%, 1억원 초과 금액에는 연 0.01%의 금액 구간별 기본금리를 받을 수 있다.


내년 12월 4일까지 가입한 계좌에 한해 1000만원 이하 금액 구간에 연 0.50%p(포인트)의 이벤트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고 연 3.5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기존 입출금통장이 매월 또는 분기마다 이자를 제공했다면, ‘365파킹통장’은 매주 토요일 이자를 지급하는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은행거래에 꼭 필요한 거래 3종(전자금융 이체, 자동화기기 출금, 납부자자동이체)의 수수료 면제 혜택을 조건 없이 제공해 이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