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투자증권, 한국ESG기준원 ESG평가 'A등급'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화투자증권은 한국ESG기준원(KCGS)이 주관하는 올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에서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한국ESG기준원 ESG평가 'A등급' 획득
AD

KCGS은 매년 국내 상장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점검하고 개선에 활용하기 위해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영역별 등급과 ESG 통합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ESG평가에서 한화투자증권은 임직원 근무환경, 정보 보호, 소비자 보호, 사회공헌, 안전보건 등을 평가하는 사회(S)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가족친화기업 인증, 지역사회 참여, 정보보호 및 소비자보호 등 다양한 노력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한화투자증권은 경제적 풍요로움과 인생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사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금융 확대'를 2023년 경영전략 목표로 선포하고 환경, 사회, 지배구조 각 영역별 중점추진과제를 선별해 수행하고 있다. 손종민 한화투자증권 기획관리실 상무는 "ESG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경쟁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SG 선도 증권사로 도약하기 위해 ESG경영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