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일양약품, 어린이 영양제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일양약품, 어린이 영양제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 출시 일양약품의 어린이 종합영양제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 [사진제공=일양약품]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일양약품은 생약을 함유한 짜 먹는 어린이 종합영양제인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은 어린이 성장 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생약 성분 3종이 함유된 종합 어린이 영양제이다. 홍삼, 황기, 작약 생약 성분 3종으로 성장 발육과 면역조절 활성에 도움을 준다.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과 신경 근육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더해 어린이의 정상적인 발육을 돕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코틴산아미드’와 ‘피리독신’ 비타민B군 4종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도 돕는다.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은 어린이 의약품 최초 스틱 포장으로 제작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구르트 맛으로 제작돼 생약 맛이 전혀 나지 않아 편식이 심한 아이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품질과 부작용 관리 측면에서도 안전하다.


일양약품은 어린이 영양제로 도담도담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도담도담은 ‘어린아이가 탈 없이 잘 놀며 자라는 모양’을 뜻한다. 현재 '도담도담 츄어블정'과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이 판매 중이다. 도담도담 츄어블정은 홍삼 성분이 함유된 어린이 영양제로 성장 발육에 필요한 12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은 스틱 포장 제품으로 간편히 생약 성분 3종 및 필수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도담도담 라인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도담도담 트리플비타액에는 생약 성분 3종과 필수 비타민 등이 함유돼 있다"며 "편식이 심하거나, 활력 보충이 필요한 아이에게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우리 아이 첫 종합비타민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