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영양농협,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 불우이웃돕기성금 400만원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영양농협,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 불우이웃돕기성금 400만원 전달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해 성금기탁을 하는 남영양농협.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경북 남영양농협은 지난 1월 10일 영양군청을 방문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400만원을 기탁하며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남영양농협에서는 성금 300만원에 소속 구성원들의 성의를 모아 임직원 100만원 등 총 4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명술 조합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코로나19를 딛고 생계를 회복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온정을 나누고 실천하는 역할을 솔선수범하는 금융기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도창 군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겨울을 나고 있을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분들의 생계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