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하이마트,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예약판매…“할인·경품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 미니 건조기 매출액 240%↑

롯데하이마트,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예약판매…“할인·경품 혜택”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모델들이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예약판매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22일까지 41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5일부터 21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예약판매 행사 내용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1명),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스토어 잠실점, 월드타워점 등 주요 11개 매장에 방문해 제품 인증샷을 찍고 롯데하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300명)도 증정한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건조 용량은 4kg으로 수건 15개를 한번에 건조해줘 실용성을 높였다. 옷감의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센서도 탑재돼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다. 유해세균을 잡아주는 살균 건조 기능으로 사용자의 건강까지 신경 썼다. 약 44dB의 저소음으로 방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지난해 미니 건조기 매출액은 전년대비 약 300% 늘었다. 올해 1월1일부터 8월10일까지도 전년동기대비 약 240% 신장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5kg 미만대 용량으로 소비자가 직접 설치할 수 있는 미니 건조기는 공간 제약 없이 사용 할 수 있고 디자인도 우수해 1인 가구 등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다양한 제조사에서 건조 성능을 강화한 미니 건조기를 새롭게 출시하며 앞으로 미니 건조기 시장은 더욱 확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