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 재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등 건강 위한 일상적 실천 라벨 디자인 적용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 재단장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동원F&B가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단장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 출시된 미네마인은 자연 그대로의 미네랄이 풍부한 먹는샘물 브랜드로, 건강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장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2030세대를 겨냥해 온라인 경로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미네마인은 ‘Mineral(미네랄)’과 ‘Mine(마인)’의 합성어로 ‘미네랄이 살아있는 맑은 물’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동원F&B는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다채롭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 또한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애플리케이션 ‘물로(mullo)’와 연계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mullo는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이 건강관리 플랫폼 ‘써클인’과 협업해 지난 4월 샘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건강 챌린지 앱이다. 하루 동안 2L의 물을 마시는 ‘물 마시기’ 챌린지와 등산, 달리기 등 다양한 운동 챌린지로 구성됐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앱 내에서 동원샘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와 숲 조성 등 환경 및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을 제공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챌린지 문화가 보편화되고 있는 MZ세대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미네마인에 더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부여하고자 이번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