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로제맛' 선봬… 온라인 선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뚜기, '컵누들 짜장맛·로제맛' 선봬… 온라인 선출시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오뚜기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한 ‘컵누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해 4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6년 만에 재출시한 '컵누들 매콤찜닭맛'의 인기에 힘입어 비국물형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2종은 밀가루 대신 감자, 녹두전분으로 만든 당면을 사용했다. 각 제품의 열량은 '컵누들 짜장맛'이 170kcal, '로제맛'이 165kcal로 낮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오뚜기는 짜장맛, 로제맛을 포함해 매콤한맛, 우동맛, 매콤찜닭맛, 얼큰 쌀국수 등 총 11종의 컵누들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오뚜기가 2004년 첫 선을 보인 컵누들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로 건면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최근 3년간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다. 특히 지난 5월 기준 컵누들류 매출은 전년 대비 21.1% 증가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를 보다 가볍고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컵누들 라인업을 짜장, 로제 등으로 확장하게 됐다"며 "유탕면 대비 낮은 열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컵누들과 함께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