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빛고을가수협회 “문화예술계와 적극 소통…이용섭 지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빛고을가수협회 “문화예술계와 적극 소통…이용섭 지지”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빛고을가수협회는 “더 크고 더 강한 광주문화수도 이끌어갈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빛고을가수협회는 14일 오후 광주 서구 상무지구 이용섭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의 문화예술이 후퇴하지 않고 우리나라 문화수도의 중심으로 도약하기 위해 문화예술인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이용섭 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빛고을가수협회는 이어 “이용섭 예비후보는 지역의 문화예술인들을 하나의 도구로 여기지 않고 문화기본권과 예술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난 민선 7기 동안 정책적으로 존중해 주었다”면서 “문화예술계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안정적인 삶을 찾아 줄 적임자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은 “이용섭 예비후보는 지난해 '5대 함께 문화비전 20대 정책'을 만들었고, 당시 이용섭 시장이 직접 문화예술 현장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들은 '문화예술 특별주간'을 마련하는 등 문화예술계의 위기극복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면서 “문화예술인의 권리증진에도 노력해 왔다”고 강조했다.



빛고을가수협회는 “이용섭 예비후보가 그동안 지역 문화예술계와 문화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 온 진정성을 믿고 ‘문화수도 광주’를 이끌 적임자로 확신한다”며 “앞으로 더 크고 더 강한 광주문화수도 완성을 위해 이용섭 후보의 승리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진형 기자 bless4y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