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신한라이프는 광고 가상 모델 '로지'를 활용해 광고음악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라이프 광고음악 풀버전인 '플라이 쏘 하이어(Fly so higher)(부제: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음원 발매로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신한라이프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자마자 음원 출시를 요청 받는 등 소비자로 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음원에는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와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을 담은 가사를 만들었다.
지금 뜨는 뉴스
성대규 신한라이프 대표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