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미니스톱은 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와 덤행사를 진행하고 가성비를 갖춘 7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인기상품인 츄파춥스 2+1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페레로로쉐 상품에 대한 카드 행사도 마련됐다.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하트모양 케이스로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페레로로쉐 T8하트를 3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비씨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페레로로쉐 6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히트 젤리 상품인 하리보젤리 8종은 미니스톱 멤버십 회원에 한해 15일까지 30%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1 대상인 하리보 상품을 구매해도 30% 할인 적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니스톱 멤버십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멤버십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5% 상시 할인과 0.1%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14일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미니스톱에서 페레로로쉐 T8을 포함한 화이트데이 행사상품 20종 구매 시 3000원을 할인해 준다.
지금 뜨는 뉴스
미니스톱 관계자는 “지난 발렌타인 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도 주말과 맞물리면서 가족과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다양한 카드 행사와 미니스톱 멤버십을 활용해 합리적인 화이트데이 선물 구매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