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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체험식 과자 박물관 ‘스위트팩토리’ 방문객 4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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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체험식 과자 박물관 ‘스위트팩토리’ 방문객 40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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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제과는 과자박물관 ‘스위트팩토리’의 누적 방문객이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스위트팩토리는 2010년 3월에 개관한 후 해마다 약 4만명이 관람하는 등 어린이들의 견학명소로 자리잡았다.


롯데제과는 스위트팩토리의 인기 요인으로 '교육과 재미요소를 동시에 전달한다는 점'을 꼽았다. 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쉽게 풀어 설명한 뒤에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퀴즈풀이, 게임 등 놀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또 시설 안에 마련된 영화관에서는 올바른 양치 습관과 관련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등 교육적인 요소도 포함됐다. 견학이 끝난 후에는 과자선물세트도 받을 수 있어 호응도가 높다.



스위트팩토리의 견학 신청은 롯데제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매월 1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다음 달의 예약을 받는다. 스위트팩토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며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1시간 단위로 1일 6회 진행된다. 단, 토요일에는 오후 2시까지 4회 운영된다. 시간당 관람인원은 최대 30명이며, 5세 이상 어린이부터 초등학생 6학년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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