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스테이, 바캉스 시즌 맞아 비치용품 담긴 '쿨 서머'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스테이, 바캉스 시즌 맞아 비치용품 담긴 '쿨 서머'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라스테이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쿨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쿨 서머 패키지는 야외 물놀이 용품과 피부를 생각한 코스메틱으로 구성된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가 포함돼있어, 별도의 준비 없이도 가볍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에는 ▲신라스테이 비치 세트(비치볼ㆍ비치가방)(1개) ▲셀퓨전씨 스틱 썬스크린(1개) ▲제이준 마스크 시트(2매)가 포함됐다.


제공되는 비치가방은 모던한 디자인의 투명 가방이다. 넉넉한 크기로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고, 한정판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 야외 활동을 마친 후에는 쾌적하고 편안한 객실에서 마스크 시트와 함께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패키지는 해변이 인접해 바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와 울산,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 해변과 도로를 사이에 두고 인접해있으며 신라스테이 울산은 주전몽돌해변, 진하해수욕장 등과 자동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에서는 자동차로 15~30분 거리에 있는 이호테우 해변, 삼양검은모래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쿨 서머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신라스테이 바캉스 키트로 구성됐으며 다음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