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탄소년단 정국 “믹스테잎, 최대한 빨리 공개”…아미들과 약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방탄소년단 정국 “믹스테잎, 최대한 빨리 공개”…아미들과 약속 방탄소년단 정국.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위진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믹스테잎 발표에 관련해 팬들과 약속을 했다.

24일 오전 11시 서울시 중구 롯데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념 기자회견에서 정국은 ‘믹스테잎’과 관련 질문에 “프로듀서 형이랑 다음에는 정국이가 해보자고 이야기를 했었다”고 답했다.


앞서 정국은 미국서 진행된 한 인터뷰에서 “Next Mixtape, JK(다음에 발매될 믹스테잎은 정국)”이라고 말한 바 있다.

믹스테잎 발매 계획에 대해 정국은 “확답은 못드리겠지만”이라면서도 “최대한 빨리 좋은 결과물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슈가는 “전 멤버가 곡 작업을 하고 있다. 전 멤버가 믹스테잎을 발표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현지시각) 진행된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BillBoard Music Awards, 이하 BBMAs)’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을 수상했다.


RM은 “방탄소년단 음악이 자신의 삶을 바꿔줬다고 한 분들을 봤다. 그런 점에서 소셜이란 단어가 얼마나 힘을 갖는 건지 깨닫게 됐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위진솔 인턴기자 honestyw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