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VW베라왕, 여성미 강조한 ‘썸머 트래블 웨어’ 선보여

시계아이콘01분 3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여행 필수 패션 아이템 ‘트래블 웨어’ 12일 론칭··· 의류·신발·가방 등 2시간 20분 방송

CJ오쇼핑 VW베라왕, 여성미 강조한 ‘썸머 트래블 웨어’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더위가 조금 일찍 찾아오면서 여름 여행 준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을 떠날 때 가장 먼저 챙겨야 할 품목 중 하나가 옷과 신발 등 '트래블 웨어'다.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브랜드 ‘VW베라왕’은 썸머 트래블 웨어를 오는 12일 오전 10시 20분부터 총 2시간 20분 동안 선보인다. VW베라왕은 시즌 컬렉션 외에 스팟성으로 한정수량만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을 이번 여름 처음 진행하며, ‘트래블 웨어’를 콘셉트로 잡았다.


VW베라왕은 여행지에 꼭 가져가야 할 옷, 신발, 가방,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을 한데 모아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상품은 VW베라왕 특유의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여행지와 일상 생활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대부분이다.

VW베라왕의 ‘썸머 풀오버’는 이태리산 여름용 원사를 사용해 시원한 느낌을 주고 코쿤 실루엣(항아리 모양)의 스타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특히 봉제 작업 없이 한 벌의 옷을 통째로 짜는 ‘홀가먼트’ 생산기법을 적용해 옷을 입었을 때 훨씬 편하고 디자인 면에서도 자연스러움을 더한다.


‘썸머 드레스’는 하늘거리는 유연한 소재의 원피스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레스의 소매 부분이 '씨스루' 원단으로 되어 있어 속이 살짝 비치면서 시원한 효과를 준다. ‘썸머 블라우스 & 팬츠 세트’는 루즈 핏 스타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볍고 신축성 좋은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을 부각시켰다.


여름 시즌 신발로는 ‘시퀸 뮬’을 출시한다. 시퀸 뮬은 뒤가 뚫려있는 스타일로 앞쪽 윗부분에 금속장식이 붙어있는 신발을 말한다. 시퀸 뮬은 전세계 패션 업계에서 가장 여성스러운 슈즈 라인으로 꼽는 아이템이다. 이번 VW베라왕의 시퀸 뮬은 양가죽을 사용해 매우 부드럽고 대부분 수작업으로 제작돼 섬세한 디자인이 장점이다. VW베라왕의 ‘선글라스’ 신상품은 복고와 현대적인 느낌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여행지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캐주얼한 코디가 가능하도록 했다.


여행지 필수 아이템인 ‘쇼퍼백’도 선보인다. 쇼퍼백은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가볍고 크기도 넉넉하다는 특징을 갖췄다. ‘여행용 캐리어’도 여름 시즌에 론칭할 예정이다. 기존 캐리어와는 다르게 세련된 디자인에 더욱 중점을 뒀다.


VW베라왕은 CJ오쇼핑이 2015년 베라왕 뉴욕 본사와 계약을 맺고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다. 의류와 잡화 브랜드인 ‘VW베라왕’ 외에도 ‘베라왕 인티메이츠’, ‘베라왕 홈’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로 확장되어 왔다. CJ오쇼핑은 VW베라왕 브랜드 등으로 지난해에만 약 1000억원의 주문실적을 기록했다.


AD

CJ오쇼핑 VW베라왕 측은 “베라 왕 디자이너는 여행을 통해서 디자인적인 영감을 얻은 후 옷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며, “VW베라왕이 이번 처음 선보이는 썸머 트래블 웨어는 여행지에서도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는 것이 차별점”이라고 말했다.


CJ오쇼핑은 이번 달 31일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대쉬 테이블 그릴’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보험, 여행 등 일부 무형 상품과 판매가 5만원 이하 상품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