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유어스모둠초덮밥 출시…"데우지말고 차게드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계란지단, 오이, 맛살에 초새우, 쭈꾸미, 가리비까지

GS25, 유어스모둠초덮밥 출시…"데우지말고 차게드세요" GS25 유어스모둠초덮밥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여름철 상품으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유어스모둠초덮밥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데우지 않고 차게 먹는 이색 도시락으로, 마루깡 초대리를 사용해 초밥의 풍미를 높이고, 그 위에 채 썬 계란 지단, 오이, 맛살 등을 흩뿌린 후 초새우, 쭈구미, 크랩맛살, 가리비, 날치알을 토핑해 감칠맛을 더한 상품이다.


꼬들한 단무지를 잘게 썰어 흰쌀밥과 초대리와 함께 섞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으며, 사이드 메뉴로 생와사비와 초생강, 갓절임을 구성해 상큼하면서도 알싸한 모둠초덮밥의 맛을 잘 살려냈다.

GS25는 모둠초덮밥이 장어덮밥과 함께 하절기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격은 4900원.


실제로 모둠초덮밥이 출시된 지난 4일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새롭다는 평과 함께 입소문을 타며 고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GS25는 복날을 맞아 11일, 12일 모둠초덮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CJ한뿌리진생베리를 증정한다.


정재현 GS25 도시락 상품기획자(MD)는 "하절기 보양식으로 출시된 장어덮밥,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자루소바, 김치말이국수 등 시즌에 맞는 상품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시 운영상품과 함께 시즌을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