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지역맥주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홈플러스, 지역맥주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홈플러스가 지역맥주 제품 4탄을 선보였다.


홈플러스는 국산맥주 다변화와 중소맥주회사 판로 개척을 위해 의욕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지역맥주 4탄으로 '서빙고 맥주'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서빙고 맥주는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의 신상품이다. 이 업체는 지난 6월 '해운대 맥주'를 선보이며 여름철 '낮맥'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서빙고 맥주는 국산 맥주 중 가장 높은 8.5% 알코올 함량에 묵직한 바디감과 풍부한 과일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벨기에서 공수한 효모와 일반 맥주 3배 수준의 몰트를 써 특유의 깊은 맛을 살렸다. 가격은 병(330㎖)당 5900원.

이름은 조선시대 금보다 귀하다는 얼음을 나눴던 서빙고처럼 그간 국내에서 접하지 못한 최상의 맥주를 고객과 나눈다는 취지에서 지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