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수제맥주, 이름값 하네"

시계아이콘00분 1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지역명 앞세운 수제맥주, 판매 '돌풍'

[포토] "수제맥주, 이름값 하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이 ‘해운대맥주’, ‘강서맥주’, ‘달서맥주’ 등 홈플러스에서 판매 중인 지역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들은 부산 해운대구, 서울 강서구, 대구 달서구 등 제품명으로 사용된 각 지역에서 전국 평균 판매량보다 최대 7.7배 더 많이 팔리는 등 높은 판매량(6월1~30일)을 기록하며 ‘이름값’을 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