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병종 고흥군수, 서울 강남 한복판서 농수산물 홍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박병종 고흥군수, 서울 강남 한복판서 농수산물 홍보 박병종 전남 고흥군수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펼쳐진 고흥 농수산물 판촉행사에 직접 나섰다.
AD


[아시아경제 최경필 기자]박병종 전남 고흥군수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펼쳐진 고흥 농수산물 판촉행사에 직접 나섰다.

고흥군은 지난달 31일 서울 NC백화점 강남점 지하 킴스클럽에서 박 군수를 비롯해 이홍재 고흥군수협조합장 등 업체대표, 신원호 재경고흥군향우회 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흥농수산물 홍보전을 펼쳤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홍보전은 고흥군과 이랜드리테일이 손잡고 지난달 29일부터 4일까지 7일간 개최하는 농수산물 공동기획전에서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고흥 농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판매 촉진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실시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매장 방문자들에게 기획전을 알리는 홍보물품과 시식용 ‘고흥쌀’을 배부하고 고흥의 멋과 맛을 알리는 자리로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병종 고흥군수는 “청정 자연에서 생산된 품질과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고흥농수산물은 몸과 마음에 보약이다”며 “이 행사가 시발점이 돼 대도시 소비자들이 건강한 밥상으로 의식동원을 실천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홍보판촉전을 위해 함께 참여한 신원호 재경향우회 회장도 “고향의 우수한 농수산물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없이 뿌듯한 마음이 들고, 이런 행사를 통해 지역 농어민들이 높은 소득창출의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공동기획전 기간에는 파프리카, 토마토, 오이 등 신선농산물과 낙지, 쭈꾸미, 바지락, 꼬막 등 신선수산물은 물론, 농수산식품 가공품 150여 품목이 고흥의 이름을 걸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최경필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