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8회 목일신 동요·동시대회 5월 13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고흥군, 내달 10일~25일 접수


제8회 목일신 동요·동시대회 5월 13일 개최 전남 고흥군이 오는 5월 13일 고흥 문화회관일원에서 목일신 동요제 및 동시대회를 개최한다.
AD

[아시아경제 최경필 기자]전남 고흥군은 오는 5월 13일 고흥 문화회관 일원에서 목일신 동요제 및 동시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대회는 동시·동요 작가 목일신 선생의 업적을 기리고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동요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일깨워주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회가 거듭될수록 전국에서 많은 참가자가 참여해 대회의 품격을 높여 나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으뜸대회로 자리 잡고 있다.

참가신청은 내달 10일부터 25일까지 고흥군청 홈페이지 문화관광 목일신동요제 바로가기에서 참가신청서 입력 또는 메일접수(mok-ilsin@hanmail.net)도 가능하다.


이번 동요제(본선)는 지정곡(목일신 동시대회 우수작 창작동요곡 중 1곡) 1절과 자유곡 1곡으로 추진하며, 동시대회는 공모와 현장참가를 병행 추진한다.


공모는 신청기간동안 우편접수를 받아 사전 심사하며, 현장참가자는 선착순 200명을 접수받아 5월 13일 당일 주제발표 후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문화회관 일원에서 진행한다.




최경필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