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동구 지역자활센터 ‘신나는 세차’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광주 동구 지역자활센터 ‘신나는 세차’ 인기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 동구지역자활센터가 저소득 주민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신나는 세차’가 인기리에 운영 중이다.
AD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자활센터에서 운영한다고 해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세차를 맡겼는데 웬만한 세차장보다 나은 것 같아요”

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 동구지역자활센터가 저소득 주민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신나는 세차’가 인기다.


16일 동구에 따르면 종사자 전문교육을 마치고 최근 운영에 들어간 ‘신나는 세차’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 주민 15명이 참여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출장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물 없이 세차할 수 있는 ‘드레스드 카나우바’를 활용해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환경을 보호하고 자동차 내부 스팀세차, 타이어, 휠 까지 광택세차를 실시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신나는 세차’에 차를 맡긴 김민정씨(47·산수동)는 “보이지 않는 구석까지 꼼꼼하고 깔끔하게 세차하시는 모습에 감동했다”며 “지인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동구 관계자는 “‘신나는 세차’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자활의 꿈을 키우는 활력소가 되고 있다”면서 “‘신나는 세차’사업이 더 많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